2013년07월28일 85번
[유통정보] SCM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성공요소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- ① SCM의 파트너로서 자사가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 분야에서 자타가 인정하는 자사의 강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.
- ② SCM의 모든 참여자들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전략적 제휴관계의 형성이 필수적이다.
- ③ SCM의 각 파트너들 간의 정보제공과 공유가 필수적이며 기본적인 요건이다.
- ④ SCM의 각 파트너들은 자사 내에서 전사적 차원이 아닌 SCM을 주도한 특정인에게만 추진의 책임과 의사결정을 명확히 하여야 한다.
- SCM 수행을 위하여 얻은 정보는 SCM 실행 목적에만 사용하고 절대로 다른 목적으로 남용하지 않아야 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